우리의블로그 :: 각성 스파이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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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~ 


오늘은 각성 스파이크 개발자 노트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




여름때부터 뜨거운 감자였던 각성 스파이크의 소식으 겨울이 다되서야 드디어 모습을 들어냈습니다


거두절미 하고 먼저 스킬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~?



첫 번째로 고유 지속 효과입니다.


스파이크의 패스브는 모든 피해에 대한 면역 4턴 효과와 아군 전체에게 상태이상 면역 3 부여의 효과를 부여함으로서 

결투장에서 턴감 효과에 대해 좀 더 오래 버틸수 있는 영웅이 될수 있는건 확실하네요~!


두 번째로 사용 스킬 입니다.


기존에 있던 빙결 효과가 삭제 된 대신에 관통효과와 타격횟수가 증가함에 따라, 결투장 이외에 PVE에도 사용할수 있는

만능형 영웅으로 돌아온것 같습니다! 


기존 스파이크가 지니고 있던 공격력 상승 부분이 사라졌기 때문에

혹한의 지진의 스킬 피해량을 70% -> 110% 증가 되었습니다.

이어서 빙결 효과를 부여할 확률을 상승시켜 높은 확률로 2턴간

빙결을 부여되며 , 효과가 끝날 때 입히는 피해량을

140% -> 200%로 증가되어 삭제된 기능, 혹은 너프를 훨씬 상쇄하는 상향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

 

각성 스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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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통 효과가 적용되는 2000 만큼의 고정 피해를 두 번 

입히게 되는 효과는 전투에서 피해면역을 갖고 있는 영웅들에 대해 좀 더 효과적인

방법으로 전투에서 이탈시키는 효과라고 생각됩니다

그리고 2턴간 빙결 효과 가, 추가되면서 전투 후반부에 힘을 실어주는 영웅이 되었네요.

효과가 끝날 시 300% 피해를 주는 강력한 효과는 전투 후반부에

피가 별로 없는 영웅들 상대로 정말 효과적일것 같습니다